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거리

군포맛집이라고 해야하나?대야미맛집 대야가든 생선구이 맛집으로 저렴한 추천해요

주말에 반월호수 가시나요? 가던길에 대야가든이라고 있어요


저도 몰랐어요 대야가든 하면 고깃집이라 생각이 들지 저렴한 식당이라 생각들지 않잖아요

현수막으로 생선구이 제육볶음 등이 있긴 하지만 점심 특선이라 저녁엔 안팔꺼라 생각 했는데 알고보니 고기도 팔고 고등어구이 갈치구이를 먹을수있고 고기도 먹을수 있어요


주말저녁 뭐먹을까 반월호수 주변을 배회하다가 현수막 보고 들어가서 안팔면 그냥 나오면 되지~하는생각 으로 들어갔어요

식사도 된데요 ㅎㅎ

갈치구이 고등어구이에 청국장찌개 집밥먹는느낌 시골밥상느낌도 있고 맛있어요 ㅎㅎ

가성비짱 군포에서 저렴한 맛집 대야미맛집으로 손색이 없네요 개인적으로 먹어본 결과 저는 이제 주말에 갈 때없거나 또는 생선구이 먹고픈 날? 또는 부담없이 한끼 배부르게 먹고플때? 집밥 시골밥상느낌 가지고싶을때? 암튼 좋아요 ㅋㅋ